아이더X기아, '연비 좋은 하이킹화' 컬래버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2.05.31 ∙ 조회수 4,435
Copy Link

아이더X기아, '연비 좋은 하이킹화' 컬래버 3-Image



아이더(회장 정영훈)의 '아이더'가 기아의 ‘디 올 뉴 기아 니로’와 각 브랜드의 특성을 살린 이색 협업을 진행한다. 에너지 효율성이 좋다는 의미를 담은 로컷(low-cut) 하이킹화 '퀀텀 니로 하이크(Quantum Niro Hike)'를 100개 한정판매하기로 한 것.

퀀텀 니로 하이크는 장시간 보행에 강한 아이더 퀀텀 시리즈의 에너지 효율성과 기아의 친환경 전용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디 올 뉴 기아 니로(신형 니로)'의 뛰어난 연비(20.8 km/ℓ)라는 공통점에서 착안해 탄생했다. 지난해 출시해 ‘연비 신발’로 입소문을 끌었던 ‘투어링워크’의 후속 업그레이드 모델인 퀀텀 에너지 하이크를 활용한 스페셜 아이템이다.

강한 탄성력을 제공하는 카본 웨이브(Carbon Wave) 기술과 쿠셔닝이 뛰어난 하이퍼붐(Hyper Boom) 미드솔이 적용되어 장시간 보행에도 편안하다. 보행 매커니즘에 맞춰 밀어주고 튕겨주는 반발탄성력이 뛰어난 에너지 효율성으로 걸을 수록 힘을 받는 듯한 효과를 준다. 피팅 조절이 가능한 메탈 소재의 BOA-Li2 초미세 조정 다이얼을 장착해 고급스러운 연출과 최상의 피팅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퀀텀 니로 에디션의 갑피, 안감, 인솔 등에 재활용 페트(PET)를 사용했다. 폐플라스틱 재활용 소재가 함유된 섬유와 화학 성분이 없는 친환경 페인트를 사용한 기아 니로와 닮은 부분이다. 협업 에디션만의 특별함을 담아 기아 니로의 핵심 디자인인 에지팩(C필러) 포인트를 더했다.

아이더 관계자는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기대하는 소비자를 위해 업종을 뛰어넘는 특별한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퀀텀 에너지 하이크’의 기술적 강점은 살리고, 기아 니로의 친환경·디자인 포인트로 새로움을 더한 ’퀀텀 니로 하이크’의 특별함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아이더X기아, '연비 좋은 하이킹화' 컬래버 1021-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