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홍유라 디자이너 '유라고' 쇼룸 오픈 기념 전시회 개최
hyohyo|22.05.17 ∙ 조회수 10,719
Copy Link
유라고(대표 홍유라)의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유라고'가 서울 중구 신당동에 쇼룸을 오픈하며 '웜 클라우드 가든(warm cloud garden)' 전시를 진행한다. 오는 20일부터 열흘간 열리는 이번 전시는 마음의 안정과 휴식에 집중하는 시간을 갖을 수 있도록 도심 속 정원을 전시의 형태로 공간을 꾸몄다.
식물에서 뻗어나가는 릴레이적 사고와 자연이 주는 혜택을 경험할 수 있으며 다양한 소재의 그림과 음악, 그리고 유라고의 신제품 옷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전시를 함께 준비한 가드너 블루멘박(blumen park)은 "이번 전시를 통해 자연과 식물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가지길 바란다"며 "새로운 시각은 영감을 깨우는 ‘벨’을 눌러주는 역할을 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유라고 브랜드 관계자는 "도심속의 작은 정원인 '웜 클라우드 가든'은 옷을 소개하는 공간 뿐만 아니라 누구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젝트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예정” 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전시는 온라인 셀렉트샵 29CM과 유라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티켓을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16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이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티켓은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