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스토리즈, 10만 포인트 쏜다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5.12 ∙ 조회수 2,767
Copy Link
스텔라 인터내셔널(주) (대표 이지선)는 지난 6월 키즈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스텔라 스토리즈' 론칭을 시작으로 오픈 1년이 채 되지 않아 입점 브랜드를 100여 개 돌파했다고 밝혔다.
스텔라 스토리즈는 메종플로플로, 디망쉬키즈, 마이리틀스타, 누클 등 다양한 키즈 브랜드와 '랭앤루', '비욘드클로젯' 등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와 손잡고 익스클루시브 라인을 선보이며 상품 경쟁력 확보에 나섰다.
전년 대비 거래액 2배 이상 성장한 스텔라 스토리즈는 지난 4월 기준 83% 재구매율을 달성하며, 플랫폼 충성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오는 17일부터 100여 개의 브랜드관 오픈 기념으로 쇼핑 지원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전했다.
이벤트 참여는 스텔라 스토리즈 제품 구매 인증 사진을 #스텔라스토리즈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후 이벤트 공지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은 총 5명을 선정해 스텔라 스토리즈 온라인 플랫폼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쇼핑 지원금 10만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며, 심사 결과는 오는 31일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담당자는 "응모 게시물의 좋아요 수, 공감대 형성 여부 등 제품 리뷰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당첨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제품 리뷰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전했다.
스텔라 스토리즈 관계자는 "쇼핑 지원금을 지원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며, 브랜드관 100개 오픈 관련해 "입점 브랜드 수를 늘리는 것에 집중하기보다 스텔라 스토리즈 취지에 부합하는 엄선된 브랜드 중점으로 스텔라 스토리즈 이용자들의 취향을 고려해 큐레이션을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