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엘브썸, 신세계백화점 명동본점 팝업 스토어오픈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4.05 ∙ 조회수 3,659
Copy Link
2020 한국일보 주최 홈웨어 라운지웨어 부분 베스트 신상품 상을 수상한 여성 홈웨어 라운지 웨어 여성 잠옷 전문업체인 투엘브썸이 신상품 출시와 함께 신세계 명동본점에서 팝업 스토아를 오픈하였다. 팝업스토아는 4월 14일 까지 오픈된다. 이번 신제품들은 최상의 재질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움과 편안한 느낌을 갖도록 제작되었다고 관계자는 설명하였다. 또한 투엘브썸이 추구하는 아름다움을 가미하였다고 덧붙여 설명하였다.
투엘브썸 제품들은 좋은 소재를 사용하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많은 연예인들이 드라마에서 착용하고 있다. 유명 드라마인 “부부의 세계”에서 ‘한소희’씨가, “오마이 베이비”에서 ‘장나라’씨가, “더 킹 영원의 군주”에서 ‘이민호’씨가 착용하였으며, “사랑은 뷰티플 인생은 원더플”, “하이에나”, “펜트하우스”에도 협찬되었다고 한다. 현재 “소년심판”에서 ‘김혜수’씨가 착용하였으며 앞으로도 많은 드라마에 협찬이 예정되어 있다고 투엘브썸 대표는 설명하였다.
투엘브썸 홈웨어 라운지웨어가 연예인들에게 애용되고 있는 이유는 소재에 충실하고 멋을 부린 듯 안 부린 듯 그리고 편안함에 기인하는 것 같다고 투엘브썸 대표는 피력하였다.
투엘브썸은 집에서나 간단한 외출시에 겸용으로 착용할 수 있고 우아하며 자신만의 멋을 내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신상품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하였다. 이번 신세계백화점 명동본점 팝업스토아를 통하여 더 많은 여성 고객들이 자사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갖기를 희망한다고 관계자는 말하였다.
투엘브썸은 현재 무신사, W컨셉, 신세계, 위즈위드, 롯데 온라인몰에 입점하여 있으며 롯데백화점 일산직영점과 자체 자사몰을 운영하고 있다. 제품들은 100% 국내 제작으로 제품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