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프, 문제성 두피 위한 신제품 2종 올리브영 4월 특가 프로모션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4.01 ∙ 조회수 3,517
Copy Link
자연주의 브랜드 ‘달리프’가 한달 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문제성 두피를 위한 신제품 2종인 댄드러프 샴푸와 댄드러프 헤어토닉을 특별 한정구성과 할인가로 판매한다.
댄서 노제가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달리프는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올리브영에 입점하여 소비자들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달리프의 신제품인 댄드러프 샴푸와 댄드러프 헤어토닉은 두피의 비듬과 가려움 개선 임상을 완료한 문제성 두피를 위한 제품이다.
임상센터를 통해 진행된 인체적용시험에서 4주간의 사용만으로 전문가 비듬 육안평가와 두피 가려움 테스트에서 우수한 개선 효과를 보이며 제품성이 확인되었다.
댄드러프 2종은 두피의 진정과 보습을 줄 수 있는 세이지추출물을 함유하여 시원하고 개운한 두피 관리에 효과가 있으며 상쾌한 레몬향을 사용하여 더욱 상쾌한 느낌을 준다.
이번 올영픽으로 선정된 달리프 댄드러프 2종은 달리프 댄드러프 샴푸 500ml와 동일용량 500ml 리필팩 기획세트를 10%, 달리프 댄드러프 헤어토닉 100ml와 댄드러프 샴푸 100ml를 38%할인된 가격으로 올리브영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이외 달리프 베스트 셀러인 릴렉싱 샴푸, 쿨링 샴푸, 쿨링 스케일러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