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정아 ‘뷰티 리뷰어’로 변신!
올리뷰쇼 통해 ‘프레비츠(FREBITS) 스킨케어 3종’ 소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3.14 ∙ 조회수 3,396
Copy Link
전세계 110개국에서 사랑받는 미국 1위 여성 채널, 라이프타임에서 지난 9일 첫 방송된 ‘올리뷰쇼’ 프로그램에 가수 박정아가 출연해 프리미엄 비건화장품 프레비츠(FREBITS) 제품을 소개했다.
‘올리뷰쇼’는 패션 스타일링부터 뷰티 비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고, 리뷰가 필요한 모든 아이템을 전지적 소비자 시점에서 리얼하고 꼼꼼하게 리뷰하여 시청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
최근 tvN 예능 프로그램 ‘엄마는 아이돌’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 가수 겸 배우로 활동중인 박정아는 올리뷰쇼 1화에서 피부 노화를 늦추는 방법으로 스킨케어 3종 세트를 소개했다. 박정아가 소개한 3종은 프레비츠 세라 캡슐 카밍 세럼, 프레비츠 울트라 쉴드 베리어크림, 프레비츠 인텐시브 멀티 링클 코렉터이다.
박정아는 “일반 세럼과 차별화된 뿌리는 형태의 미스트 타입 프레비츠 세라 캡슐 카밍 세럼은 제형 내 섞여 있는 세라마이드 캡슐이 뿌리는 즉시 터지면서 피부에 바로 흡수된다.” 라며 “메이크업이 끝나도 화장 지워질 걱정없이 수시로 사용할 수 있으니 24시간 스킨케어가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박정아가 소개한 프레비츠 울트라 실드 베리어 크림에도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피부 장벽을 보호해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부 윤기를 유지할 수 있다. 이 크림은 사용하는 동안 내용물이 변질되지 않도록 설계하여 편의성을 높였다. 그 다음으로 소개한 인텐시브 멀티 링클 코렉터 역시 민감한 부위에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외부 공기와 접촉을 최대한 차단하였으며, 눈가나 주름이 잘 생기는 부위에 바르는 주름 순삭 크림으로 소개하였다.
이날 ‘올리뷰쇼’에서 박정아가 소개한 리뷰템 프레비츠(FREBITS) 스킨케어 3종 모두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며, 특허 성분 F7 Complex가 함유된 비건 화장품이라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한편, 프레비츠(FREBITS)는 이번 브랜드 론칭을 계기로 피부 속부터 겉까지 새로운 습관을 제시하며, 손 사용을 최소화하는 다양한 프리미엄 비건 화장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