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사케이, 최재용 작가와 아트 콜라보 및 팝업스토어 운영
사진출처-ROSA.K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로사케이(ROSA.K)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최재용 작가와의 아트 콜라보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로사케이와 이번 아트 콜라보를 진행한 설치 예술가 최재용은 독일 라이프치히 미술대학을 수석 졸업했으며, 대표 작품인 ‘MASS’는 ‘스트롱핀’을 주 소재로 반복과 연결을 통해 세상을 표현한다. 또한, 모든 것은 미미한 연결고리로 시작하지만 점차 개인의 변화뿐만 아니라 사회,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도 영향을 미치며 마침내 방대한 사회를 형성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로사케이의 디자이너 ROSA는 “로사케이의 시그니처 패턴인 모노그램 또한 이니셜 R과 K가 반복되는 것이 특징”이라며, “제품과 택(tag)을 연결하는 ‘케이블 타이’라는 소재에서 최재용 작가와의 연결점 찾았다”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동기를 밝혔다.
특히 장소에 따라 자유롭게 형태를 변형할 수 있는 작품의 특징을 살려 로사케이의 감성을 담은 쇼윈도우와 내부를 감각적으로 장식했다. 또한, 최재용 작가가 직접 작품에 모노그램 택을 달아 아티스틱함과 유니크함을 더하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자극을 제공하고 신선한 소통 창구를 마련하고자 했다.
이번 아트 콜라보 팝업스토어는 1월 6일부터 잠실 롯데월드몰 2층 로사케이 매장에서 진행되며, 최재용 작가의 작품들과 함께 로사케이의 베스트셀러인 카바스 모노그램, 티톤 모노그램 라인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로사케이는 최재용 작가와의 아트 콜라보 및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관련 정보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