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인더스,
의약외품 보건용 KF80, KF94 새부리형 컬러마스크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1.12.21 ∙ 조회수 3,701
Copy Link
코로나가 장기화 됨에 따라 보건용 마스크의 착용이 기존보다 더욱 강조되고 있다. 마스크 착용은 이제 더욱 생활에 밀접한 필수품이 되어 가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블루인더스, 경남의 대표적인 의약외품 보건 마스크 생산 업체에서 새부리형 블루본 컬러마스크를 12.18일에 출시했다.
이번 출시된 KF94 블루본 클래식과, KF80 블루본 베이직 컬러마스크는 4중 구조, 고성능MB 필터가 적용 되었으며, 모두 국산 자재를 사용하여 생산되었다.
색상은 코코넛 화이트, 레몬 옐로우, 키위 크린, 피치핑크 네 가지 색상으로 제작되었으며, 귀끈과 동일한 새부리형 의약외품 KF 마스크의 허가절차가 까다로워 기준에 맞는 색상을 맞추는 것에 오랜 시간이 걸렸지만 조화로운 컬러의 국산 보건마스크를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고 블루인더스 관계자는 전했다.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유해물질 차단율 94%의 사양을 가지고 있어,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하는 펜더믹 시대의 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편한 호흡을 제공하는 한편, 깨끗한 4색 컬러로 패션 아이템으로서 마스크착용에 대한 거부감을 줄여준다.
한편, ㈜블루인더스는 자체적인 MB공장과 필터 생산설비를 갖추고 있는 경상남도 대표 보건 마스크 업체로서, 현재 연구개발실과 품질관리실을 운영하며, 펜더믹 시대에 연이어 개선된 신제품들을 출시하게 될 전망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