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코비, ‘더미코스 FGF7 파워 인텐스 크림’ CJ온스타일 방송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1.12.21 ∙ 조회수 5,316
Copy Link
㈜인스코비의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더미코스(DERMICOS)가 오는 22일(수) 오전 9시 25분부터 CJ온스타일에서 ‘FGF7 파워 인텐스 크림’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전 9시 25분부터 시작될 이번 방송에서는 △FGF7 싱글세트(FGF7 파워 인텐스 크림 50ml 4개, 무료체험 크림 2mL 2개)와 △FGF7 더블세트(FGF7 파워 인텐스 크림 50ml 8개, FGF7 디에이징 앰플 20mL 2개, 무료체험 크림 2mL 4개)의 두 가지 구성을 선보인다.
더미코스의 핵심성분인 FGF7(Fibroblast Growth Factor 7)은 피부 속 섬유아세포 성장인자로 피부 DNA와 100% 일치하는 성분이다. SCI급 논문에도 실릴 정도로 피부 재생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20년 이상 단백질만을 연구해 온 자사 바이오 계열 연구소인 셀루메드에서 특허를 획득한 성분으로 단백질 연구의 집약체라고 할 수 있다.
그만큼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기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은 홈케어 만으로도 안티에이징 관리가 가능하다. 기존에 없던 유효성분과 높은 수분과 보습력을 기반으로 피부의 근본적인 힘을 길러 피부장벽을 탄탄하게 만들 수 있다.
특히 피부 표피뿐만 아니라 진피층까지 깊숙하게 흡수되어, 콜라겐과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의 합성을 도와 주름을 개선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더미코스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은 론칭 이후 방송마다 높은 판매고를 달성하며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부드럽게 피부에 흡수되는 사용감과 즉각적인 수분감과 영양감을 느낄 수 있으며, 안티에이징 및 주름개선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찬바람이 쌩쌩 부는 겨울철, 건조하고 탄력이 떨어진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키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인 구성으로 준비 했다”라며, “안티에이징에 최적화된 영양성분을 담고 있는 더미코스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으로 보습과 탄력케어에 도움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