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 화보 촬영 전 땀복 입고 부기 빼는 비법 공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1.12.17 ∙ 조회수 9,796
Copy Link

니콜, 화보 촬영 전 땀복 입고 부기 빼는 비법 공개 3-Image




니콜이 화보 촬영을 앞두고 자신만의 부기를 빼는 비법을 공개했다.

가수 니콜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니콜 Cole Time'을 통해 ‘땀 빼고 화보 찍자! bnt 화보 촬영 비하인드 l 땀복 입어본 콜의 소감은? l 떡볶이 먹고 싶은 날'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영상에서 니콜은 “아주 오랜만에 화보를 촬영하는 날”이라며 행복한 기대감을 드러냈고 화보 촬영 전 부기를 빼는 방법으로 자신만의 필살 아이템인 포인트픽스 땀복 레깅스와 무무스크 땀복 자켓을 입고 등장했다.

니콜은 “신축성이 너무 좋고 열을 오르게 하는 원단이 배 안에 있어서 잡아주는 역할도 있고 다리 라인이 드러나게 예쁘게 잡혀 필라테스, 요가, 산책할 때 착용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착용 소감을 밝혔다.

실제로 땀복 레깅스와 자켓을 착용하고 운동을 시작한지 15분 만에 땀을 흥건하게 흘린 니콜은“노폐물이 빠지니까 피부 좋아질 거야!”라며 놀라운 집중력으로 필라테스 수업을 마쳤다.

니콜, 화보 촬영 전 땀복 입고 부기 빼는 비법 공개 605-Image




니콜이 착용한 무무스크 땀복 자켓과 포인트픽스 여자 땀복 레깅스는 10년간 땀복만 연구하고 개발해온 사람사랑에서 땀복용 원단의 제조 방법에 대한 특허(제10-1893567) 기술력으로 제작한 제품이다. 해당 제품에 사용된 환경친화적 핫멜트(TPU) 소재는 무독성 테스트를 완료했다.

이어 땀복으로 부기를 완전히 뺀 니콜은 촬영장에서 다양한 스타일의 옷을 착용하며 역대급 화보를 탄생시켰다.

한편 니콜이 착용한 무무스크 땀복은 ‘핫슈트’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다이어트공작소’에서 구매할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