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환절기, 제니하우스가 제안하는 ‘연말 선물 성공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1.12.14 ∙ 조회수 3,303
Copy Link
차고 건조한 바람이 부는 환절기와 겨울은 피부 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는 시기다. 피부는 온도와 습도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하여 실외의 찬바람과 실내 난방기의 건조한 공기 때문에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고,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다.
이에 “굿바이브 클린 뷰티”를 지향하며 K-뷰티 유명 아티스트들이 만든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이 겨울철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 고민을 해소할 수 있는 뷰티템 2종을 추천한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이 제안하는 제품은 연말연시 가족, 연인, 지인을 위한 선물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는 ‘제니하우스 트러플 퍼밍 크림’과 ‘제니하우스 아쿠아 모이스트 시카수분크림’ 2종이다.
먼저, ‘제니하우스 트러플 퍼밍 크림’은 지친 피부를 촉촉하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고농축 생기 보약크림으로, 귀한 원료로 알려진 블랙 트러플을 72시간 발효해 안정성과 흡수력을 강화하여 ‘화해’에서 확인 가능한 20가지 주의 성분을 모두 배제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 만큼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트러플 퍼밍 크림과 함께 온가족이 다같이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찾는다면, ‘제니하우스 아쿠아 모이스트 시카수분크림’을 추천한다. 이 제품은 더블 시카(병풀추출물+마데카소사이드), 콤부차, 제주 애월의 에케네시아 추출 성분이 속건조를 잡아주고 피부를 진정시켜 피부 최적의 보습 상태를 만들어 주는 비건수분크림이다. 또한 엄격한 심사 기준을 갖춘 프랑스 비건 인증협회인 이브비건에서 공식 인증을 완료한 것이 특징이다.
무색 무취, 피부 무자극으로 얼굴부터 바디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어 온 가족을 위한 선물 아이템으로도 좋다. 여기에 트러플 퍼밍 크림, 아쿠아 모이스트 시카수분크림의 경우 전 성분 EWG 그린 등급 획득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클린 뷰티 제품으로 신뢰도를 더한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순하고 안전한 성분, 비건 인증과 유해성분 무첨가, 동물실험 반대 등을 지향한 제품만을 선보이고 있다”며 “‘트러플 퍼밍 크림’과 ‘아쿠아 모이스트 시카수분크림’은 겨울철 고민이 깊어지는 피부에 추천할 만한 연말연시 선물하기 좋은 베스트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