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란스핏’, 12월 올리브영 입점 기념 행사 참여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1.12.02 ∙ 조회수 7,114
Copy Link
선미가 선택한 발란스핏이 12월 올리브영 입점과 함께 ‘올영 세일’ 할인행사를 통해 고객들과 만난다.

‘발란스핏’, 12월 올리브영 입점 기념 행사 참여 70-Image




95프로블럼 발란스핏을 운영하고 있는 ㈜어댑트는 최근 선미가 선택해 더욱 인기를 얻고 있는 발란스핏이 12월 2일부터 8일 까지 일주일 간 올리브영에서 입점 기념 최대 20% 할인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발란스핏은 3단계 단계적 압박으로 혈액이 고이는 것을 방지해 혈액을 위로 올려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는 인증된 국내 제조 의료기기로 출시 직후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올해 9월 민트, 핑크 등 추가 컬러를 출시하여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고를 수 있다는 장점으로 단시간에 입소문이 나기도 했다.

특히 가수 선미가 본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용 인증 피드를 올려 최근 더욱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선미가 사용한 모델은 종아리 기본형 베이지 컬러로 수면 전, 중, 후 뿐 아니라 활동 시에도 사용이 편하다는 장점이 있는 제품으로 최근 판매량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지난 11월 올리브영 입점 소식과 더불어 12월 대대적으로 진행하는 ‘올영세일’ 행사를 통해 발란스핏은 더욱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선미가 추천한 ‘종아리 기본형’을 비롯해 ‘허벅지 확장형’ 까지 행사 상품으로 진행 될 예정이며, 최대 20% 할인을 진행한다.

95프로블럼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외출이 어려운 시기이지만 크리스마스 시즌과 연말을 맞이해 부모님 혹은 소중한 사람들에게 건강한 선물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발란스핏은 특히 오래 서서 일하는 분들에게 필수템일 뿐만 아니라 컬러도 다양해 선물용으로추천한다”고 전했다.

이어 “12월 2일부터 8일 까지 일주일 간 올리브영에서 그동안 만나보지 못했던 풍성한 혜택을 누리시어 좋은 추억을 만드시고, 많은 분이 발란스핏 사용으로 건강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