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골프웨어②]로드로아르
영국 감성의 하이엔드 웨어
국내 패션산업 중 골프와 아웃도어 등 스포츠 주요 카테고리들의 열풍이 대단하다. 비대면 일상이 이어지면서 몸을 움직이는 활동은 물론 스포츠와 골프, 아웃도어 아이템에 대한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며 패션시장의 핵심군으로 자리잡았다. 패션비즈는 이들 파워 브랜드의 어필 포인트와 주요 전략을 담았다. 일곱 번째 소개 브랜드는 '로드로아르'다.
올해 9월 론칭한 제이윈코퍼레이션(대표 이진규 서주원)의 로드로아르는 탄탄하게 원단 비즈니스를 해 온 생산력과 삼성물산패션과 20년 넘게 디렉터로 활약한 권미화 상무, 그리고 인플루언서인 서주원 대표와 김민영 부부가 마케팅을 맡아 전개하는 신규 브랜드다.
영국 무드를 기반으로 한 최상위 프리미엄 라이프웨어를 제안한다. 디자인 베테랑의 손길에 패션 인플루언서로서의 파워를 더해 지속 성장하는 브랜드가 되고자 한다. 2022년부터는 생산 물량을 확대해 수십억원대의 브랜드로 성장할 계획이다.
이번 시즌 어필 포인트는?
남성은 퍼포먼스의 기능과 스포티한 이미지가 가미된 캐주얼한 디자인, 여성은 여성스럽고 섬세한 디테일 그리고 기능성 소재로 어필한다. 로드로아르만의 로고플레이, 시그니처 패턴을 이용해 자유롭지만 격식 있는 최상위 하이브리드웨어를 선보인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11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2021 골프웨어 브랜드 ③]에서는 '엘르골프'를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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