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CHUCK), 2021 F/W 컬렉션 ‘Lost Syndrome’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1.09.07 ∙ 조회수 3,185
Copy Link
캐주얼 스트릿 브랜드 척(CHUCK)이 2021 F/W 컬렉션 ‘Lost Syndrome’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신선한 시각과 트렌드를 가진 제품을 통해 일상에서 즐거움을 경험하는 브랜드인 척(CHUCK)은 BLUE, FRESH, SPARKLE 3가지 가치를 바탕으로 브랜드를 전개한다.

척(CHUCK), 2021 F/W 컬렉션 ‘Lost Syndrome’ 출시 175-Image





이번 시즌은 ‘Lost Syndrome’ 이라는 테마를 주제로 시즌 무드를 반영한 색감은 물론, 시그니처 로고와 함께 어우러지는 후드, 맨투맨 셋업을 출시할 예정이다.

지난 시즌 출시한 니트 베스트와 스커트, 가디건 등 많은 사랑을 받은 척은 이번 시즌에서도 다양한 컬러감과 패턴의 니트 웨어를 척만의 개성으로 다채롭게 담아냈다.

척(CHUCK)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번 F/W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9월 7일과 14일 2번에 걸쳐 추가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척 관계자는 “8월 27일부터 9월 9일까지 2주간 현대백화점 목동점 유플렉스(U-PLEX) 지하 2층에서 전 시즌 상품 균일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이 기간 내에 척의 다양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