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테크 스타트업 원더윅스컴퍼니, 맘맘 인기

hyohyo|21.09.07 ∙ 조회수 4,775
Copy Link

육아테크 스타트업 원더윅스컴퍼니, 맘맘 인기 3-Image



지난 3월 설립된 육아 테크 스타트업 원더윅스컴퍼니(대표 강경윤)에서 운영하는 육아 정보 앱 '맘맘'이 9월 '구글 피처드'에 선정되는 등 빠르게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이 회사는 지난 7월 실리콘밸리의 벤처 캐피털(VC) ‘500 스타트업’에서 시드 투자를 유치하기도 했다.

구글 피처드는 이용자 평점이 4.0 이상이며 △사용자 편의성 △디자인 △기술력 △완성도 등에 대한 종합적 심사를 통과한 앱만 선정된다. 선정된 앱은 그 자체로 상당한 공신력을 인정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맘맘은 구글 플레이가 추천하는 신규 앱 9월호에 등재돼, 한 달간 플레이스토어 메인 탭 추천 영역에 노출되게 된다.

맘맘은 △세분화한 육아용품 카테고리별 국민템 랭킹 △자녀 월령별 개인화한 콘텐츠 △핫딜 스캐너 △커뮤니티 등의 기능을 통해 임산부·육아 맘 시간과 비용을 아껴주는 정보 제공 앱이다. 이번 구글 피처드 선정 외에도 애플 앱스토어에서 카테고리 내 인기 순위 6위를 기록하는 등 빠르게 사용자와 신뢰를 쌓아나가고 있다.

강경윤 원더윅스컴퍼니 대표는 “맘맘이 구글 피처드에 선정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대한민국에서 육아를 준비하는 그리고 육아를 하는 모든 사용자에게 더 도움이 되는 서비스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