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어패럴, F/W 뉴 퍼포먼스 스타일 공개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21.09.07 ∙ 조회수 4,072
Copy Link

테일러메이드어패럴, F/W 뉴 퍼포먼스 스타일 공개 3-Image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테일러메이드어패럴’이 2021 F/W 시즌을 맞아 색다른 퍼포먼스룩을 제안한다. 베이직한 퍼포먼스 스타일에 색다른 디테일을 더한 다채로운 신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 라인은 몸매 라인을 살려주는 동시에 스윙 시 방해가 되는 요소들을 절제한 미니멀 감성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장 특징적인 제품은 치랭스 스타일의 하의다. 치마와 레깅스를 결합한 디자인의 골프웨어로 고기능성 소재 트리코트(TRICOT) 원단을 사용해 신축성이 뛰어나고 복원력이 우수하다. 제니얼부터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한 제품으로, 여성골퍼들의 격렬한 고강도 움직임에도 편안하고 산뜻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남성 라인에도 유니크한 스타일을 강조한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세미 오버 핏의 후드 티셔츠에 조거 팬츠를 매치해 스포티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 제안한다. 여기에 자외선을 막아줄 버킷햇을 더해 실용성과 트렌디한 가을 패션을 챙길 수 있도록 했다.

테일러메이드어패럴은 ‘Design Your Performance’를 테마로 한 TV 광고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브랜드 모델 유현주 프로의 스윙으로 기능성 골프웨어의 디자인과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앞으로도 테일러메이드어패럴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한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