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골퍼 홍순상, 이나폴리와 공식 후원 협약 체결
프로골퍼 홍순상이 유럽 헤리티지 브랜드 유통 기업 이나폴리(대표 김성희)와 공식 후원 협약을 맺었다. 홍순상은 이나폴리(E.NAPOLI)가 국내에 독점 전개하는 브랜드 ‘조지클레버리(George Cleverley)’와 ‘헌츠맨(Huntsman)’의 한국 앰배서더로 활동하게 된다.
두 브랜드는 큰 사랑을 받은 영화 킹스맨 속 주인공들이 착용해 화제가 됐으며 특히 영국 5대 하이엔드 슈즈로 불리는 ‘조지클레버리’는 윈스턴 처칠과 찰스 왕세자가 애용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홍순상은 2003년 프로 데뷔 이래 KPGA 투어 통산 5승을 기록한 베테랑 골퍼로 2020년부터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선수회 대표로도 활동하고 있다. 평소 훈훈한 외모와 감각적인 패션으로 ‘필드 위의 패셔니스타’로 불린다.
이나폴리는 국내에서 쉽게 보지 못했던 유러피언 브랜드를 소개하는 유통 기업이다. 동아시아(East Asia)의 ‘E’와 유럽의 최고 장인들이 집합소인 ‘나폴리(NAPOLI)’를 합친 이름으로 한국과 유럽의 클래식 패션을 이어주는 교두보 역할을 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영화 킹스맨을 통해 알려진 비스포크 슈트 ‘헌츠맨’과 영국 5대 하이엔드 슈즈 ‘조지클레버리’ 그리고 영국 여왕의 핸드백 브랜드로 알려진 ‘러너런던(Launer London)’ 등을 한국에 독점 전개하고 있다. 이들이 전개하는 브랜드는 서울신라호텔에 위치한 이나폴리 부티크와 SSG.COM 등에서 전개 중이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 인사 관련 사이트 ‘FS컨설팅’ 둘러보기(PC 버전)
☞ 인사 관련 사이트 ‘FS컨설팅’ 둘러보기(모바일 버전)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