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키츠네 X 라인프렌즈 컬렉션, 글로벌 론칭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1.07.09 ∙ 조회수 8,255
Copy Link

메종키츠네 X 라인프렌즈 컬렉션, 글로벌 론칭 3-Image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인프렌즈(대표 김성훈)가 프랑스 대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Maison Kitsune)'와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프랑스 포함 한국, 미국, 일본 등에서 글로벌 론칭했다.

‘메종키츠네 X 라인프렌즈(MAISON KITSUNE X LINE FRIENDS) 컬렉션’은 메종키츠네 고유의 감성을 라인프렌즈의 독보적인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역량으로 재해석한해 ‘파리에서 만난 브라운(BROWN)과 키츠네(KITSUNE)’라는 스토리로 탄생했다. 세계 여행을 하던 브라운이 파리의 한 레코드 숍에서 우연히 키츠네를 만나 함께 음악을 들으며 친구가 되는 스토리를 디자인에 담은 것. 스웻셔츠, 반팔 티셔츠 등 62종의 의류와 폰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토트백, 문구∙플러시류 등 11종의 패션∙디지털 액세서리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여우 로고’로만 만나볼 수 있던 키츠네가 무뚝뚝하지만 친근한 매력을 가진 브라운과 만나 보다 생동감 있는 귀여운 캐릭터로 디자인돼 기존 메종키츠네 팬뿐 아니라 라인프렌즈 팬들에게도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디지털 기반의 라인 메신저 스티커로도 선보여 MZ세대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한다.

한편 브라운앤프렌즈 탄생 10주년 기념으로 출시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인 ‘메종키츠네 X 라인프렌즈 컬렉션’은 라인프렌즈와 메종키츠네의 글로벌 온ㆍ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음악 레이블을 소유한 메종키츠네의 음원, 브라운과 키츠네의 만남을 위트 있게 담은 브랜드 영상, 라인 메신저 및 위챗과 인스타그램 스티커 등 디지털 네이티브인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까지 선보인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메종키츠네 X 라인프렌즈 컬렉션, 글로벌 론칭 971-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