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쇼핑앱 Showa(쇼아) 런칭기념, SNS이벤트 진행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1.06.03 ∙ 조회수 5,884
Copy Link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업계에서 패션 쇼핑앱이 활발히 시장을 주도하는 가운데, 2030 여성을 중심 타겟으로 한 패션 쇼핑앱 ‘Showa(쇼아)’가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했다.

패션 쇼핑앱 Showa(쇼아) 런칭기념, SNS이벤트 진행 108-Image




‘Showa(쇼아)’는 신상품은 물론, 할인 정보까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어, 한눈에 손쉽게 트렌디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인기가 많은 핫 아이템, 코디, 신상품, 할인템 등을 개인화 기반으로 쇼핑몰 상품단위로 추천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Showa(쇼아)’ 런칭 기념으로, 약 2주간 쇼아룩북챌린지 SNS이벤트를 진행하며, 해당 이벤트는 플레이(앱)스토어에서 ‘쇼아’ 또는 ‘Showa’를 검색해 다운로드 받은 후에 참여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찜 기능을 활용하여 해당 화면을 캡쳐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 참여된다. 쇼핑몰 구독 및 제품 찜 기능 등을 직접 사용해보며 고객 만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Showa(쇼아)’ 룩북챌린지 런칭 이벤트 경품으로는 ▲ LG 오브제컬렉션 스타일러(1명) ▲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3명) ▲ 애플워치 SE(4명) ▲ 커피 기프티콘(1,000명) 등을 제공한다. 총 1,000만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이다.

자세한 사항은 ‘Showa(쇼아)’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6월 3일부터 20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6월 30일(수) 진행된다.

박진영 루나소프트 대표이사는 “앞으로 트렌디한 신규 쇼핑몰의 입점과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원하는 아이템을 한 눈에 모아볼 수 있는 패션 플랫폼 앱 ‘Showa(쇼아)’의 행보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