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유미의세포 등 네이버웹툰과 컬래버 화제
아이더(대표 정영훈)가 MZ세대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헤리티지를 흥미롭게 소개하기 위해 네이버웹툰과 손을 잡았다. 인기 작품인 '유미의 세포들', '호랑이형님'과 컬래버레이션한 컬렉션을 출시한 것.
웹툰 속 캐릭터들을 활용한 짧은 에피소드로 아이더만의 브랜드 스토리를 재미있게 전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작품을 통해 아이더 브랜드의 본 고장인 프랑스 안시 이야기와 몽블랑을 정복하며 미지의 두려움을 극복한 이들의 도전정신도 엿볼 수 있다.
‘유미의 세포들’은 평범한 직장인 유미의 머리 속 세포들을 통해 이야기를 펼치는 신선한 내용으로 누적 조회수 32억뷰를 기록한 인기 웹툰이다. 아이더의 본 고장인 ‘프랑스 안시’로 여행을 떠나는 ‘유미’와 ‘유미의 세포들’의 모습을 하나의 이야기로 그려 아이더 상품에 반영했다.
여행 스토리를 담은 아기자기한 티셔츠부터 아이더의 캐릭터 ‘오리’와 함께 프랑스 안시에서 캠핑을 즐기는 ‘사랑 세포’가 그려진 버킷백 등 아이템 곳곳에 숨은 ‘유미’와 ‘유미의 세포들’을 보는 재미가 있다.
‘호랑이형님’은 신선한 소재, 입체적인 캐릭터로 네이버 토요웹툰 인기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작품이다. 프랑스 알프스 산맥의 최고봉 몽블랑을 오르며 설산 여행을 즐기는 ‘호랑이형님’ 캐릭터 ‘무케’와 ‘빠르’의 익살스러우면서도 강인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가슴 포켓 위에 올라간 사랑스러운 ‘무케’ 티셔츠부터 휴대가 간편한 ‘호랑이형님 붐(BOOM) 미니 크로스백’까지 사랑스러운 ‘호랑이형님’ 캐릭터 일러스트가 삽입된 다양한 컬래버 제품들이 소장욕구를 불러 일으킨다.
아이더 마케팅팀은 “네이버 웹툰 인기 작품 ‘유미의 세포들’, ‘호랑이형님’과의 이번 협업은 소비자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오랜 기간 준비한 특별한 프로젝트”라며 “아이더 X 네이버 웹툰의 스페셜 만남으로 탄생한 귀여운 컬래버레이션 아이템을 통해 아이더와 소비자가 더욱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