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님 아카이브 '리'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whlee|21.05.14 ∙ 조회수 6,073
Copy Link
배럴즈(대표 윤형석)가 전개하는 데님 브랜드 '리(LEE)'가 서울 홍대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리의 첫 스토어에는 온라인에서 잘 팔리는 히트 아이템부터 프리미엄 상품군 101라인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101라인은 130년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만든 프리미엄 컬렉션으로, 리의 장인정신과 예술성이 담겨 있다.

이번 홍대 스토어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스토어는 물론, 브랜드 경험의 확대를 위해 카페 ‘버디 리’도 함께 운영된다. ‘버디 리’는 1920년에 탄생한 리의 마스코트의 이름으로 특히, 올해는 버디 리 탄생 100주년을 맞아 새로운 버디 리 에디션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다양한 시대를 거치며 유스컬처의 대표 아이콘으로 사랑받아 온 리는 홍대를 첫 플래그십 장소로 선택했다. 홍대 스토어는 리의 다양한 제품은 물론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고 공감대를 형성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배럴즈는 최근 사옥을 홍대로 모두 이전하며 커버낫의 플래그십 스토어 역시 이 곳에 자리를 잡았다. 리는 올해 130억원을 목표하는 배럴즈의 신 성장 브랜드로서, 벌써 1/4분기 매충 40억원을 달성할 만큼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데님 스커트와 로고 티셔츠 등 여성층을 집중 공략한 상품과 아기자기한 브랜드 아카이브로 높은 확장성을 보여주고 있다. 이들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향후 백화점 및 가두점 등 브랜드 색과 맞는 오프라인 유통을 늘려나간다.

한편, 리는 플래그십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4일과 15일,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텀블러를 증정하며 전 제품을 할인도 진행한다. 또한 포토존 사진 이벤트와 폐원단을 활용한 업사이클 플라워 증정과 커피 증정 등의 이벤트도 만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공식 SNS 계정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패션비즈=이원형 기자]


데님 아카이브 '리'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980-Image




데님 아카이브 '리'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1065-Image




데님 아카이브 '리'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1150-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