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새 뮤즈에 배우 주지훈 발탁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0.09.28 ∙ 조회수 9,990
Copy Link

뉴발란스, 새 뮤즈에 배우 주지훈 발탁 3-Image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배우 주지훈을 광고모델로 발탁했다. 뉴발란스는 “배우 주지훈이 가진 세련되면서도 남성적인 이미지가 브랜드 상품이 추구하는 방향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모델 선정 발표와 동시에 2020 F/W 플리스 화보를 진행한 뉴발란스는 주지훈만이 낼 수 있는 강렬한 카리스마와 패셔너블하면서도 압도적인 분위기를 잘 담아냈다. 이번 플리스 화보는 ‘다양한 도시를 배경으로 여행을 떠난 배우 주지훈의 플리스 패션’, 마치 목적지 없이 자유롭게 여행을 즐기는 ‘랜선 여행자 주지훈의 스타일링’ 이라는 콘셉트로 진행했다.

화보 속 주지훈이 착용한 ‘리버시블 퀼티드 플리스 재킷’은 트렌디한 플리스 원단과 패딩을 적용해 양면으로 착용이 가능한 리버시블 아이템이다. 한 가지 상품으로 플리스 재킷과 퀼팅 패딩 재킷의 두 가지 아우핏 연출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또, 리버시블 퀼티드 플리스 재킷에 적용된 덤블 플리스 면은 보아 원단으로 제작된 방법으로 양털처럼 뽀글뽀글한 형태로 보온성이 우수하고 가벼우며 촉감이 부드럽다. 뉴발란스 특유의 감성이 가미된 세련된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도와주며 색상은 베이직한 블랙, 베이지, 아이보리로 구성했다.

‘UNI 스탠드넥 3IN1 플리스 다운재킷’ 은 스텐넥 플리스 재킷에 탈착이 되는 덕다운 베스트를 적용해 3가지 스타일을 연출해 입을 수 있는 3IN1 상품이다. 날씨와 용도에 따라 단독으로 착용하거나 다른 의류와 믹스앤매치할 수 있어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체온을 유지하며 실용적이므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보온성과 경량성을 극대화한 경량다운은 덕다운 100%로 제작했으며 솜털과 깃털의 비중은 75:25이다. 상품에 포함된 베스트는 히든 플리스 연결 지퍼를 적용해 플리스 탈착 시 깔끔한 외관 유지를 도와준다. 플리스는 사용감이 잦은 목과 포켓 부위의 늘어남을 방지하기 위해 우븐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NB 레터링 후리스 후드집업’은 등판에 있는 뉴발란스만의 레터링 디자인이 포인트다. 양털을 닮은 부클 플리스 원단에 본딩 가공을 추가했으며, 부드러운 극세사 기모를 안감에 적용해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뉴발란스, 새 뮤즈에 배우 주지훈 발탁 1257-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