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로코리아, 여름가전 솔러스에어 폴딩팬 히트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0.06.03 ∙ 조회수 9,584
Copy Link
계절 가전으로 유명한 솔러스에어(SOLEUSAIR)의 야심작, '솔러스에어 접이식 무선 미니 탁상용 선풍기'가 한여름 맞이를 하며 시원한 바람을 쌩쌩 일으키고 있다.

에어로코리아, 여름가전 솔러스에어 폴딩팬 히트 103-Image





에어로코리아(대표 박근덕)에서 공급하는 '솔러스에어 접이식 무선 미니 탁상용 선풍기'는 2019년 지마켓 등 온라인에서 6만개 이상의 판매량을 보인 솔러스에어 테이블팬(AIR 601TF , AIR 602TF) 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테이블 위, 화장대 위에 놓고 사용이 가능할 정도로 컴팩트한 사이즈다.

그리고 접었다가 펼 수 있는 폴딩 기능까지 갖춰 휴대성이 용이하고, 뒷면의 스트랩을 통해 벽걸이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유모차 등 더운 여름철 아기와 나들이를 가더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고성능 BLDC 모터를 탑재해 최장 8M까지 바람을 만들어 내며, 4000mAh의 고용량 배터리를 통해 최대 20시간이 사용 가능하다.

에어로코리아, 여름가전 솔러스에어 폴딩팬 히트 569-Image





충전도 휴대폰 충전기와 호환이 가능하도록 5핀을 적용, 선풍기 팬과 망이 손쉽게 분리가 가능해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의 컬러는 그레이와 화이트 두 가지며, 현재 온라인에서 인기리에 판매중이다. 롯데, 현대, AK 백화점에서도 곧 입점 예정이며 정상가는 3만2800원, 온오프 라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중이다.

■ 사진출처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