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컬럼비아, 뉴트로 '아이콘즈 컬렉션' 10개점서 공개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0.02.10 ∙ 조회수 4,722
Copy Link
컬럼비아스포츠웨어코리아(대표 심한보)가 브랜드 헤리티지를 레트로 감성으로 풀어낸 '아이콘즈(ICONS)' 컬렉션을 출시했다. 1986년 출시된 컬럼비아 스테디셀러 상품을 감각적인 배색과 패턴, 빅 로고 등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상품으로, 밀레니얼 세대가 선호하는 트렌디한 레트로 무드의 과감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재현했다. 이 상품은 밀레니얼 세대가 찾을 수 있는 공식 온라인몰과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 직영점, 하남과 고양 스타필드, 신세계백화점 센텀전과 대구점 광주점, LF광양점, 신제주점, 홀라인 등 주요 점포 10개점에서 판매한다.
대표 상품인 ‘산타 아나TM 아노락’은 유니크한 컬러블록형 조합이 돋보인다. 핸드포켓에 패커블 기능을 내장해 실용성을 강화하고 방수 원단을 사용하여 봄철 잦은 야외활동에 적합하다. ‘이너 리밋츠TM II 재킷’은 전체 심실링 처리로 방수 기능을 강화한 상품으로, 컬럼비아만의 우수한 기술력인 ‘옴니테크TM’를 적용했다. 옴니테크TM는 방습과 투습 기능이 뛰어난 기능성 소재로, 땀과 열기를 옷 밖으로 빠르게 배출시켜 아웃도어 활동 시에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이번 ‘아이콘즈 컬렉션’은 재킷, 윈드브레이커, 그래픽 티, 팬츠, 신발 등 총 25종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일교차가 큰 봄 날씨에 맞춰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