亞太 핫 잡화 전시회 ‘패션액세스’ 참가 업체 모집
트렌드를 선도하는 B2B 패션 잡화 전시회가 다가온다. 아시아 태평양 최대 잡화 전시 규모를 자랑하는 ‘패션액세스 2020(Fashion Access 2020)’이 3월 31일부터 4월 2일일까지 3일간 홍콩 완차이의 홍콩컨벤션 & 엑시비션센터(Hong Kong Convention & Exhibition Centre)에서 열린다.
패션 & 피혁 전시회 전문인 에이피엘에프사(APLF Ltd)가 주최하고 글로벌 전시 기업인 인포마마켓(Informa Markets)이 주관한다. 이 행사는 1984년 아시아태평양피혁전시회(이하 APLF)의 가죽 잡화 부문 전시회로 개최된 이래 최신 트렌드를 겨냥한 가방과 신발, 가죽 제품, 여행용 제품 및 패션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를 아우르는 컬렉션의 쇼 케이스를 선보이며 아시아 대표 패션 잡화 소싱 페어로 자리 잡았다.
‘패션액세스’는 패션 및 잡화에 기술적으로 특화된 전문 제조 업체는 물론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들을 만날 수 있는 곳이다. 다양한 디자인 감각 및 패션의 영감을 찾는 부티크, 소매점, 도매 업체, 유통 업체 및 백화점 바이어를 초청하는 바이어 초청 프로그램(Hosted Buyer Programme)을 진행하고 있다. 심사를 거쳐 선별된 바이어는 참가 업체와 매치 메이킹 프로그램과 숙박 및 항공 등 경비 지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30년 경험 바탕으로 홍콩서 3월 31일부터 3일간 개최
이 전시회는 비즈니스 상담 위주의 행사로 중국은 물론 인도와 미국, 유럽 등지에서 온 바이어와 참가 업체를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어 패션 업계 종사자라면 새로운 시즌마다 꼭 방문해야 하는 B2B 패션 잡화 전시회로 자리매김했다.
‘패션액세스’는 30년이 넘도록 패션 잡화 전시회를 주최한 경험을 살려 다양한 유형의 바이어와 디자이너들의 요구 사항을 충분히 반영하며 새로운 시즌마다 로드 쇼를 포함해 연중 내내 백화점 팝업 이벤트와 365일 온라인 쇼룸, 워크숍 및 패션쇼 등의 프로모션을 활발하게 진행한다.
실제로 지난 2019년 10월 2주간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동시 행사인 ‘캐시미어월드(Cashmere World)’의 참가 업체를 대상으로 더웨이브(The Wave) 존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했다. 또 가방 디자인 콘테스트도 진행해 세계 각국의 디자이너들이 각자의 개성을 뽐내는 자리를 통해 수상자에게는 여러 가지 특전을 제공한다.
지속 가능한 소싱 플랫폼 제공하는 전시회로 유명
패션 산업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요구와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APLF는 지속 가능한 제품 및 재료 생산자를 찾고 있는 패션 종사자들의 알고리즘을 파악하는 정보 수집 시스템을 통해 소싱 플랫폼의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다.
지속 가능성을 테마로 동시 행사인 ‘에이피엘에프레더(APLF Leather)’와 ‘에이피엘에프머티리얼플러스(APLF Materials+)’, ‘캐시미어월드(Cashmere World)’ 등에서 다양한 공간을 연출한다. 월드(Sustainable World)는 지속 가능한 자재로 만들어지거나 윤리적 방법 혹은 사회 공헌적인 방법으로 만들어진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전시하는 공간이다. 라운지(Sustainability Lounge)는 캐시미어 및 미세 섬유의 지속 가능한 생산 과정을 보여주는 교육 패널 공간이다.
또 패션 콘퍼런스(Sustainable Fashion Conference)도 진행한다. 패션 컨설턴트, 디자이너, 캐시미어 및 가죽 제조 업체들에게 지속 가능한 패션의 모범 사례를 공유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방법과 전략을 제시한다.
관련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 무료 등록 진행 중!
한편 2020년 2월까지 온라인 사전 등록을 완료하면 전시회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전시회 방문과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패션액세스’ 관련 홈페이지(fashionaccess.aplf.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전시회 참가 혹은 방문 문의는 전시회 주최사의 한국 법인인 유비엠코퍼레이션한국에서 확인하면 된다.
<사진 설명: 亞ㆍ太 최대 규모의 패션 잡화 전시회인 ‘패션액세스 2020’이 오는 2020년 3월 31일부터 4월 2일까지 3일간 홍콩컨벤션 & 엑시비션센터에서 열린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