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뉴 캠페인 'ICONIC' 시크한 매력 담아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19.08.01 ∙ 조회수 3,914
Copy Link
엠티컬렉션(대표 양지해)의 ‘메트로시티(METROCITY)’가 8월 1일(목) 메트로시티 공식 홈페이지, SNS, 유튜브 등을 통해 2019 엠버서더 케이트 모스와 시크한 매력이 담긴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모델 케이트 모스와 진행한 네번째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아이코닉(#ICONIC) 콘셉트로, 시크하면서 트렌디한 매력을 담았다. 패션, 스타일, 런웨이의 아이콘으로 불리며 패션계와 모델계의 상징적인 모델 케이트 모스와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레더 굿즈, 퀼팅 등의 개성 강한 정체성을 지닌 메트로시티의 정체성을 담았다.

영국 런던에서 촬영한 캠페인 속 케이트 모스는 메트로시티의 블랙 레더 재킷과 블랙 글로브, 블랙 크로스 백을 소화하며 완벽한 올 블랙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여기서 케이트 모스가 착용한 크로스 백 아이템은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 퀼팅 ‘모노 M퀼팅’을 적용한 디자인된 메트로시티 핸드백(MQ501)이다. ‘모노 M퀼팅’은 ‘하나’라는 뜻의 이탈리아 단어 ‘모노’를 사용해 선들이 교차하는 지점에 브랜드 메인 로고 'M'을 넣었다는 의미다.

콤팩트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세라토 오로메쪼(메트로시티 대표 로고 엠블럼) 장식과 링크 카테나(레더와 체인이 이어져있는 메트로시티 스트랩 명칭)의 디테일을 더했다. 퀄리티 높은 소가죽으로 제작해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다.

메트로시티 뉴 캠페인 'ICONIC' 시크한 매력 담아 711-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