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스튜어트스포츠, 시어서커 등 여름 상품 강화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19.05.16 ∙ 조회수 4,867
Copy Link

질스튜어트스포츠, 시어서커 등 여름 상품 강화 3-Image



LF(대표 오규식)의 질스튜어트스포츠가 래시가드와 서핑팬츠 등 여름 기본 상품 외에 트렌디한 디자인의 상품군까지 라인을 확대한다. 특히 매시와 시어서커 등 여름 특화 소재를 활용한 아이템을 다수 내놨다.

손광익 LF 스포츠부문장은 “계절에 관계없이 주말이나 연중휴가를 활용해 해외여행을 즐기는 인구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면서 기존에는 여름휴가 시즌에만 팔리던 아이템들의 판매시기가 분산되고 있다”며 “발수나 쿨링 등의 기능을 기본으로 지니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과 컬러가 돋보이는 아이템들이 계절에 관계없이 판매호조를 보이고 있는 만큼 이 같은 아이템 기획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새로운 여름 기획 상품을 소비자들에게 제대로 전달하기 위해 전속모델인 배우 박서준과 트렌디한 감성의 2019년 서머 화보를 촬영했다. 발리의 5성급 리조트인 ‘아야나리조트(AYANA Resort and Spa, Bali)’에서 촬영한 이번 화보 속에서 전속모델 박서준은 질스튜어트스포츠의 래시가드와 핫서머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건강하고 트렌디한 여름 스타일을 완성했다.

질스튜어트스포츠, 시어서커 등 여름 상품 강화 656-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