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 앤드지, 올 여름 리넨셔츠에 주력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19.05.13 ∙ 조회수 5,695
Copy Link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에서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앤드지가 올 여름 프리미엄 리넨셔츠에 주력한다. 앤드지는 시즌별 가장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에 대한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 판매에 집중하는 전략을 펴고 있다.

5월에는 리넨셔츠로 잡고 4만9000원의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였다. 전속모델 정해인과 함께 한 리넨셔츠 스타일 팁을 공개하고 구매시 선착순으로 정해인 엽서 10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셔츠 안에 입을 수 있는 쿨에어 티셔츠 '이너에어(INNER AIR)'도 함께 제안한다.

앤드지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리넨셔츠는 내추럴한 워싱감과 다양한 컬러로 멋을 아는 남자들을 위한 봄,여름 필수 아이템"이라며 "캐주얼한 스타일부터 비즈니스 룩까지 어떠한 날에 입어도 좋은 실용적이며 여름에 기온이 올라가면서 땀으로 무너질 수 있는 남자들의 셔츠 핏을 위해 셔츠 안에 입을 수 있는 쿨에어 티셔츠 ‘이너 에어(INNER AIR)’를 함께 제안한다"고 말했다.

'이너에어'는 깔끔한 외관은 지켜주면서 흡속, 속건의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한여름에도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을 유지시켜주는 기능이 있다.

신성통상 앤드지, 올 여름 리넨셔츠에 주력 606-Image




신성통상 앤드지, 올 여름 리넨셔츠에 주력 687-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