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연말 컬렉션 테마 ‘크리스마스파티’로~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18.10.31 ∙ 조회수 4,417
Copy Link
성주디앤디(대표 윤명상)의 MCM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컬렉션과 컬렉션이 담긴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MCM은 연말 시즌마다 특별한 콘셉트의 컬렉션과 함께 캠페인을 선보이고 있는데, 올해는 ‘눈으로 즐기는 크리스마스(A Feast For Your Eyes)’를 테마로 한 스토리 영상을 제작했다. 고급스럽고 호화로운 연말 파티를 연출해 우아함과 화려함 그리고 유스 컬처(청년 문화) 감성을 담았다.
세계적인 팝스타 ‘라이오넬리치’의 자녀 ‘마일즈 리치’, ‘소피아 리치’가 메인 모델로 영상 속 파티 주최자를 연기했고, 여러 스타들이 손님으로 등장해 신나는 파티 분위기를 연출했다.
광고 음악은 ‘영 이집트’와 래퍼 그룹 ‘미고스’가 협업해 만든 곡 ‘Can’t Believe’를 사용했고, 음악 프로듀서 ‘말리 몰’이 이번 광고를 위해 기존 곡을 재작업해 특별함을 더했다.
영상 속에 나오는 MCM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클래식한 분위기와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가방과 가죽 소품, 휴대폰 케이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특히 주력 아이템인 가방이 돋보였는데, 스터드 디테일이 살아있는 ‘퀼티드스터드’ 라인, 반짝이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장식된 ‘모자이크크리스탈’ 라인, 스포티한 느낌이 특징인 ‘스카이옵틱비세토스’ 라인 모두 연말 파티 스타일에 포인트가 될 수 있을 만큼 화려해 시선을 모았다.
‘퀼티드스터드’ 라인은 부드러운 가죽 위에 산세리프체의 ‘M’로고 모양을 더했고, ‘모자이크크리스탈’ 라인은 인조 스웨이드 가죽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과 핀 스터드를 유니크한 느낌으로 배열했다. ‘스카이옵틱비세토스’는 MCM의 아이코닉한 비세토스 패턴이 적용된 코팅 캔버스 소재 위에 타로 다이아몬드 패턴을 배열해 캐주얼한 느낌을 자아낸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