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시에로, 여성복 신흥강자 등극! 전년대비 53% 신장
haehae|18.10.12 ∙ 조회수 6,456
Copy Link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시에로(siero)가 2018년 하반기 매출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시에로는 현재 롯데백화점 잠실점,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센텀시티점, 마산점, 현대백화점 천호점, 판교점 등 높은 매출을 나타내고 있다. 이 브랜드는 롯데백화점에서 57%, 신세계백화점 44%, 현대백화점 47%, 기타 매장 60%의 신장을 보이며 전년 대비 53% 신장세를 나타냈다.
롯데 잠실점은 전년 대비 118% 신장률로 브랜드 매출 1위를 달성했다. 신세계 광주점과 센텀시티점도 186%의 신장률을 나타내며 점 내 여성 컨템포러리 존에서 톱을 기록했다. 이러한 성장세에 힘입어 시에로는 내년 전국 80개 이상의 매장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파워풀한 디자인 전개로 많은 여자 연예인과 2030대 여성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시에로는 지난 10월 초 브랜드 첫 콜래보레이션인 NASA(ISA)와의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팝업스토어에서 공개했다. NASA(ISA) 협업 상품과 함께 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풍성한 라쿤 퍼 디테일의 다운 재킷까지 벌써부터 큰 인기를 끌며 매진 행렬을 이루고 있다.
김성민 제이엔지코리아 대표는 "시에로는 향후 공격적인 유통망 확장으로 여성복의 선두주자와 견인차 역할을 목표로 한다"는 포부를 밝혔다.
시에로는 현재 롯데백화점 잠실점,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센텀시티점, 마산점, 현대백화점 천호점, 판교점 등 높은 매출을 나타내고 있다. 이 브랜드는 롯데백화점에서 57%, 신세계백화점 44%, 현대백화점 47%, 기타 매장 60%의 신장을 보이며 전년 대비 53% 신장세를 나타냈다.
롯데 잠실점은 전년 대비 118% 신장률로 브랜드 매출 1위를 달성했다. 신세계 광주점과 센텀시티점도 186%의 신장률을 나타내며 점 내 여성 컨템포러리 존에서 톱을 기록했다. 이러한 성장세에 힘입어 시에로는 내년 전국 80개 이상의 매장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파워풀한 디자인 전개로 많은 여자 연예인과 2030대 여성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시에로는 지난 10월 초 브랜드 첫 콜래보레이션인 NASA(ISA)와의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팝업스토어에서 공개했다. NASA(ISA) 협업 상품과 함께 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풍성한 라쿤 퍼 디테일의 다운 재킷까지 벌써부터 큰 인기를 끌며 매진 행렬을 이루고 있다.
김성민 제이엔지코리아 대표는 "시에로는 향후 공격적인 유통망 확장으로 여성복의 선두주자와 견인차 역할을 목표로 한다"는 포부를 밝혔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