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 뷰티탭, 사우스코스트 플라자 첫 오픈!

mini|18.10.12 ∙ 조회수 7,021
Copy Link

온라인 쇼핑몰 뷰티탭, 사우스코스트 플라자 첫 오픈! 3-Image



한국의 뷰티탭(대표 제임스 선)이 미국 사우스코스트 플라자에 첫 오픈을 하며 주목을 끌고 있다. 뷰티탭 구성은 더블 클렌징, 토너, 세럼, 아이세럼, 그리고 마스크팩까지 풀 라인으로 구성돼 있으며, 기본에서 메이크업까지 셀프 부티 프로세스를 갖추면서 뷰티 초보자에서 마니아까이 구축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제임스 선 대표는 뷰티탭 오프라인 스토어가, 그동안 온라인 숍에서 구축해온 K뷰티의 상징적 브랜드가 되길 기대하고 있으며, 그는 또 "고객들이 조금 더 친근감을 느끼며, 제품 선택에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라며“저는 K뷰티를 미국 시장 내 주류화 하고 싶어요. 미국 시장 내 ‘중국음식’ 처럼 말이죠” 라고 포부를 밝혔다.

뷰티 블로거중 하나인 차오디렉터는 “아시아권은 서양보다 질감을 좀 더 중시하는 것 같아요. 한국 시장 내 경쟁은 상상을 초월할 정도에요. 특이한 패키지든, 질감이 눈길을 끌든, 귀여운 동물 캐릭터를 써서라도 사람들이 쓰고 싶어하는 제품을 생산하려는 경쟁이 엄청나죠”라고 설명한다.

이 외에도 케이팝 스타이자 패션 아이콘인 제시카 정의 블랑 앤 에클레어 제품 역시 스토어 내에 비치돼 있다. 한국계 캘리포니아 연방 하원 39지구 의원이자, 뷰티 인플루언서인 김영옥(Young Kim) 의원과,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 HeyitsFeiii 의 페이 양(Fei Yang), 그리고 뷰티탭의 마케팅 디렉터이자 유명 인플루언서인 Fifty Shades of Snail의 주드 차오(Jude Chao)등에게도 알려져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