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없어? 국민샌들 테바(TEVA) 신고 드라이백 받자!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18.06.18 ∙ 조회수 8,707
Copy Link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대표 안영환)가 독점 수입 전개하는 스포츠 샌들 브랜드 「테바(TEVA)」가 올여름 2018 S/S 신상 라인업을 출시하며, 테바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바(TEVA)는 세계 최초 스포츠 샌들 브랜드로, 가벼운 무게와 다양한 컬러, 뛰어난 착화감을 바탕으로 데일리 샌들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며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다.
테바(TEVA)는 세계 최초 스포츠 샌들 브랜드로, 가벼운 무게와 다양한 컬러, 뛰어난 착화감을 바탕으로 데일리 샌들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며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출시되는 테바(TEVA)의 신제품은 테바의 시그니처 스타일에 초경량 솔, 쿠션감 있는 패드, 유니크한 스트랩 등 한층 더 강화된 기능과 디자인을 더해 최신 트렌드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신상 라인업으로는 작년에 출시되자마자 세련된 디자인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산본 샌들(Sanborn Sandal)을 비롯해, 테바 대표 제품인 허리케인(Hurricane) 라인에 유니크한 스트랩 디자인을 가미한 허리케인 XLT 크로스 스트랩(Hurricane XLT Cross Strap)이 새롭게 출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기존 유니버셜 오리지널 라인과 플랫폼 유니버셜 라인의 장점이 결합된 중간굽 버전의 미드폼 유니버셜(Midform Universal), 초경량 솔과 쿠션감 있는 패드를 사용해 가벼움과 편안함을 모두 갖춘 보야(VOYA) 라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18일(월)부터 3000개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사은품인 ‘드라이백’은 슈마커 전국 주요 로드숍에서 테바 샌들 7만 원 이상 구매 시 1인당 1개씩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드라이백은 귀중품, 수영복 등 물에 젖지 않도록 보관할 수 있는 다용도 방수 가방으로, 일상생활에서는 물론이고 스포츠, 여행, 등산, 해변, 바닷가, 수영장 등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여름휴가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슈마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산본 시리즈와 같이 전 세대가 신을 수 있는 무난한 제품들을 강화하여 더 많은 소비자들이 테바를 접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구성했다”라며, “테바가 단순히 패션만을 위한 신발이 아니라 소비자에게 더 편하고, 더 가볍고, 더 유용한 라이프스타일의 한 부분으로 자리 잡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