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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리바다, 스니커즈 「스테어」 패션 마케팅 본격
hyohyo|17.09.25 ∙ 조회수 7,7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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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슬기 디자이너의 프리미엄 스니커즈 「스테어」를 시작으로 패션 사업에 뛰어든 소리바다(대표 손지현, 김재학)가 G밸리 패션지원센터 개관 행사에 참여하며 본격적인 패션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스테어」는 지난 22일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 내 G밸리 패션지원센터 개관 행사에서 G밸리미니패션쇼를 진행하고 23일과 24일에는 쇼룸을 운영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이번 F/W 컬렉션을 공개했으며 기존 베스트셀러 아이템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해 인지도 높였다.
이 브랜드 관계자는 "국내 패션봉제산업의 밑거름이 된 G밸리에서 토종 스니커즈 브랜드인 「스테어」를 선보여 의미있었다"고 자평했다.
한편 지난 2015년 론칭한 「스테어」는 올초 소리바다에 인수되며 세계적인 슈즈 브랜드 「컨버스」와 같은 독보적인 아이덴티티 구축에 속도를 내고 있다.
「스테어」는 지난 22일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 내 G밸리 패션지원센터 개관 행사에서 G밸리미니패션쇼를 진행하고 23일과 24일에는 쇼룸을 운영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이번 F/W 컬렉션을 공개했으며 기존 베스트셀러 아이템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해 인지도 높였다.
이 브랜드 관계자는 "국내 패션봉제산업의 밑거름이 된 G밸리에서 토종 스니커즈 브랜드인 「스테어」를 선보여 의미있었다"고 자평했다.
한편 지난 2015년 론칭한 「스테어」는 올초 소리바다에 인수되며 세계적인 슈즈 브랜드 「컨버스」와 같은 독보적인 아이덴티티 구축에 속도를 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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