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이엘 「보디가드」와 속옷 스타일링
hnhn|16.12.21 ∙ 조회수 7,481
Copy Link
최근 tvN드라마 ‘도깨비’에서 변화무쌍한 ‘삼신할매’ 캐릭터를 소화하고 있는 배우 이엘이 다채로운 매력의 연말 언더웨어 스타일을 선보여 화제다. 좋은사람들(대표 윤우환 www.egoodpeople.co.kr)의 패션 언더웨어 브랜드 「보디가드」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전속모델 이엘과 함께 ‘스포트라이트 유’ 시리즈를 선보인 것.
스포트라이트 유 시리즈는 ‘당신을 돋보이게 하는 속옷’이라는 콘셉트로, ‘샤이니 골드’와 ‘레드체크’ 두 종류의 커플 세트로 구성됐다. 연말에 특히 인기가 높은 레드•블랙 컬러를 바탕으로 반짝이는 골드 포인트와 체크 패턴 등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섹시함부터 젊고 세련된 느낌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사한다. 여성용 브라와 팬티, 남성용 드로즈 등이 있다.
샤이니 골드 브라는 레이스 위에 금사 레이스를 포인트로 수놓아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컵 부분을 덮은 레이스는 핑크와 베이지 컬러의 바탕이 살짝 보이는 듯해 은근한 섹시미를 연출할 수 있으며, 75A와 80A 사이즈에는 각각 강푸쉬와 중푸쉬를 적용해 일반 몰드보다 편안한 밀착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레드와 블랙 두 가지다.
레드체크 브라는 크리스마스에 잘 어울리는 블랙과 레드의 체크 패턴을 전체적으로 적용했다. 컵 윗 부분에 얇은 레이스 소재를 덧대 섹시함을 배가시켜주는 상품이다. 작은 사이즈에는 부족한 볼륨감을 보완해주는 강푸쉬와 약푸쉬를 적용했고, 큰 사이즈는 밑받침 스타일로 설계해 가슴 볼륨을 안정적으로 잡아준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