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잘라’ 호텔 배딩 컬렉션 제안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16.01.13 ∙ 조회수 6,364
Copy Link
LF(대표 구본걸, 오규식)가 지난해 론칭한 론칭한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잘라(JALLA)」가 ‘자카드 호텔 배딩 컬렉션’을 제안한다. 135년 전통의 이 브랜드는 창의적인 컬러 감각이 특징이다.

‘자카드 호텔 배딩 컬렉션’은 부드럽고 견고한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해 터치감이 좋고 내구성이 높다. 문양에 따라 광택을 띄어 시각적인 즐거움도 있다. 또 첨담기술로 만들어낸 홀로필 솜 충전재를 사용해 차별성을 뒀다.

최적의 충전재로 평가받는 홀로필 솜은 유럽에서 선풍적인 반응이 있었다. 이 소재는 세탁이 편리해 위생적이며 공기 순환이 좋아 안정적인 수면을 도와준다. 에코 인증을 받은 항균성과 항진드기 효과로 알레르기성 비염이나 천식이 있는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잘라」는 유럽 최초 테리 직물 생산에 성공한 침구 전문 브랜드로 프랑스 남동부 특유의 프로방스 정취를 배경으로 모던하고 컨템포러리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등 유럽 주요 9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프랑스 라파예트, 쁘렝땅백화점에 전개 중이다.

LF는 라이프스타일 시장을 겨냥해 「잘라」를 론칭했으며 홈쇼핑 온라인 유통을 중심으로 전개한다.

LF ‘잘라’ 호텔 배딩 컬렉션 제안 626-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