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방」 ‘미카’ ‘아리’ 캐릭터로 FUN

keyhold|07.02.21 ∙ 조회수 3,922
Copy Link
모아베이비(대표 김호석, www.moababy.co.kr)가 전개하는 유아 브랜드「모아방」에서 ‘미카’와 ‘아리’ 로 위트 있는 캐릭터를 활용한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나선다. 봄 시즌 여러 문화 코드가 믹스 매치된 두 재미있는 캐릭터로 아이템을 세련되게 표현했다. 기존 유아 브랜드보다 30~50% 다운시킨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용적인 소비자들에 어필할 예정이며 현재 전국 이마트 45개점에 입점됐다. 또 온라인 쇼핑몰 영업을 강화해 GS이숍 CJ몰 롯데닷컴 인터파크 등에서도 판매가 진행 중이다. 향후 적극적인 마케팅과 유통전략으로 브랜드 볼륨을 확장할 계획. 「모아방」은 고급스런 어번 캐주얼에 스포티한 감성을 믹스한 시크 아메리칸 룩(Chic American Look)이며 2세 유아가 메인 타깃으로 0세부터 5세의 남녀아이를 타깃으로한다. 문의 02-538-7711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