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B스타일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keyhold|07.01.30 ∙ 조회수 5,085
Copy Link

GB스타일은 ‘고객과 함께하는 패션 문화 기업’이라는 경영이념 아래 10년 동안 지속된 무상 제품 수선과 전국에서 가능한 제품교환, 080 고객 만족 서비스 전화 운영 등을 진행해왔다. 특히 박칠구 대표는 “고객에게 해가 되는 것은 1%도 있어서는 안된다”란 신념을 전 직원들에 철저한 마인드 교육으로 고객 서비스 중심의 기업 문화에 영향을 끼쳤다.
‘한국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산업자원부 기술 표준원이 주관하는 국내 유일의 정부기관 서비스 품질 공인 인증 제도며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단이 서비스 수준 진단을 한다. 이를 통해 성과가 탁월한 기업 또는 기관의 경쟁력 향상과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정부 차원의 제도이다.
문의 : 02-2210-1416
Fashionbiz 구독문의 : webadmin@fashionbiz.co.kr
정기구독을 하시면 패션비즈의 전체 기사내용과 다양한 컨텐츠를 모두 보실수 있습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