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뱅」 여성라인 60%로…

dltjdgns|05.08.18 ∙ 조회수 3,206
Copy Link
뱅뱅어패럴(대표 권종열 www.bangbang.co.kr)이 가을시즌을 맞이해 볼륨 캐주얼 「뱅뱅」의 컨셉 리뉴얼을 단행했다. 이번 리뉴얼의 골자는 유니섹스의 비중을 축소하고 남녀 전용 아이템라인의 비중을 높이는 것.

지난 시즌까지 유니섹스의 비중을 60%로 여성라인의 비중을 40%로 전개해왔던 「뱅뱅」은 올 시즌들어 유니섹스 아이템을 점진적으로 배제하고 여성아이템을 전체 60%까지 늘렸다. 에스닉과 로맨틱을 메인 컨셉으로 데님 등 트렌디 아이템에 페미닌한 디테일을 가미해 향후 주력 라인으로 집중 육성할 방침.

특히 올 시즌부터 전면에 부각시킬 여성라인은 메인 모델인 하지원을 활용해 공격적인 프로모션에 나선다.

Fashionbiz 구독문의 : webadmin@fashionbiz.co.kr
정기구독을 하시면 패션비즈의 전체 기사내용과 다양한 컨텐츠를 모두 보실수 있습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