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디첼리」대중속으로!
park|05.07.01 ∙ 조회수 4,344
Copy Link
쥬디첼리(대표 김진상)가 전개하는 여성 커리어 브랜드「쥬디첼리」가 올 여름시즌을 맞아 차별화된 기획 상품라인을 선보인다.
이 회사는 기존 전개하던 「쥬디첼리」상품보다 70%정도 가격을 낮추고 화려하고 다양한 컬러를 사용한 별도 라인을 소비자에게 제안하며 아울렛 중심의 유통망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이번 기획라인의 반응을 지켜본 후 추후 서브 브랜드로의 전개도 검토중이다.
하반기에 30~40대 여성들을 타깃으로 한 중저가 여성 브랜드들이 대거 런칭하면서 브랜드간의 경쟁에 대비, 이번 라인을 기획해 합리적인 가격의 품질 좋은 상품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어필할 계획이다.
이승빈 「쥬디첼리」이사는 “하반기에 가격을 앞세운 여성 브랜드들이 런칭하면서 경쟁이 불가피합니다. 이에 「쥬디첼리」는 브랜드 아이덴티디를 지키며 고정 고객에 대한 관리와 함께 마케팅에 더욱 힘을 실을 계획입니다”라고 밝혔다.
문의:(02)854-9095
Fashionbiz 구독문의 : webadmin@fashionbiz.co.kr
정기구독을 하시면 패션비즈의 전체 기사내용과 다양한 컨텐츠를 모두 보실수 있습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