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뜨니트」S/S 럭셔리로 올인 !
park|05.03.12 ∙ 조회수 3,628
Copy Link
마리오(대표 홍성열)가 「까르뜨니트」브랜드로 올 S/S시즌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차별화된 소재의 니트 상품들을 다양하게 출시한다.
마리오는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심플 플레져(simple pleasure)’ ▲도시적인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얼루어 럭셔리(allure luxury)’ ▲로맨틱하고 페미닌한‘리오거나이즈 테이스트(reorganized taste)’를 테마로 럭셔리 상품을 선보였다.
'심플 플레져'는 라벤더 핑크 베이비블루 등 색채를 사용, 자연에서 느낄 수 있는 편안함과 자연스러움을 제품에 접목시킨 상품군이다.
'알루어 럭셔리'는 장식성이 많이 보이는 제품을 선보이며 파스텔톤과 핑크 컬러를 조화시켜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을 전달한다.
또 ‘리오거나이즈 테이스트’는 수공예적인 느낌을 주며 로맨틱하고 페미닌한 스타일로 화려한 색채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