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토스카「토스칼라」전개
cys1020|04.12.16 ∙ 조회수 3,815
Copy Link
아이토스카(대표 강명식)가 2005년 S/S 시즌 미국 토스카사의 컬러백 브랜드 「토스칼라(TOSCOLOR)」의 국내영업을 본격화한다. 토스카사는 화려한 칼라와 독창적인 디자인, 압도적인 물량 전개로 미국 패션 핸드백시장 점유율 1위를 자랑하는 업체다.
「토스칼라」는 최신 트렌드를 실시간 반영해 항상 새롭고 신선한 상품들이 매장에 공급되며 미국 내에서는 업계의 카피대상 1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연간 6백 개 이상의 디자인과 시즌 당 20개 이상의 섬세한 컬러를 전개한다. 오랜 연구를 거쳐 자체 개발한 천연가죽질감의 합성 가죽역시 뛰어난 퀄리티를 자랑한다. 특히 금속장식은 니켈 크롬도금으로 견고하며 미려한 광택의 지속성이 우수하다. 가격은 실용주의를 바탕으로 3만8천~7만8천원으로 중심가격 5만5천원의 파격가를 제안한다. 국내 전개사인 아이토스카는 2005년 온라인 쇼핑몰(ITOSCA.COM)을 오픈 본격 마케팅에 착수할 계획이며, 의류브랜드와의 코마케팅 및 홀세일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 Fashionbiz 구독문의 : 02-515-2235
정기구독을 하시면 패션비즈의 전체 기사내용과 다양한 컨텐츠를 모두 보실수 있습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