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크」
레트로 컨셉으로 GO!

sonsang|04.07.20 ∙ 조회수 3,6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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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크」<br> 레트로 컨셉으로 GO! 0-Image 탑스어패럴(공동대표 김영호 황주하)의 토들러 브랜드 「모크」가 올 가을 ‘뉴레트로 모크 스타일’을 선보인다. 레드존과 스포츠존으로 각각 나뉘어 전개되는 가을 상품은 각 조닝에 맞는 감성과 기능성을 한단계 더 강화한 것이 특징.

이번 시즌 「모크」에 영감을 준 것은 40~50년대 클래식이다. 탑스는 럭셔리한 복고풍 체크 패턴과 영국풍의 모던한 감각을 반영한 스타일을 ‘레드존’으로 별도로 분리해 라이프 스타일 컨셉에 따라 차별화해 제안한다. 또 웰빙룩에 실용적이고 미래지향적인 감각을 가미한 ‘스포츠존’은 스포티브 감각을 더욱 강화시켰으며 소재 또한 한단계 업그레이드시켜 모크만의 ‘뉴레트로스타일’로 완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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