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비너스」
브랜드 파워 6연타!
babishop|04.03.24 ∙ 조회수 4,074
Copy Link

이 상은 1만2천명의 소비자 조사를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 70%(최초인지 40%, 비보조인지 20%, 보조인지 20%), 브랜드로열티 30%의 가중치로 평가됐다. 여성내의 부문 조사에서 「비너스」가 브랜드파워 지수 6백35포인트로 1위, 「비비안」이 5백8포인트로 2위를 「보디가드」가 4백2포인트로 3위를 각각 기록했다.
신영은 지난해 ‘누디브라’ 제품이 소비자에게 널리 인식된 결과 이 상을 수상했다고 판단하고 있으며 올해 출시한 ‘메모리폼브라’도 소비자 니즈에 부응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문의:02)818-5111
☎ Fashionbiz 구독문의 : 02-515-2235
정기구독을 하시면 패션비즈의 전체 기사내용과 다양한 컨텐츠를 모두 보실수 있습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