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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동복「아워큐」 런칭
allin|03.10.08 ∙ 조회수 4,0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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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워큐」는 10대 아동들의 또래문화의 라이프스타일을 상품과 매장 내 선보일 예정이며 착장타깃으로 7~13세인 초등학생과 10~12세의 프리틴(pre-teen)도 대상으로 한다. 브랜드 컨셉은 스포티 시크 캐주얼(Sporty Chic Casual)을 컨셉으로 데님라인을 트렌디하게 제안한 것이 특징. 아동의 스포티한 편안함과 실용성을 겸비한 데일리 스포츠군과 여아만을 위한 시크하고 여성스러운 감성의 상품군도 선보인다.
상품구성은 성비 기준으로 남아 여아 각각 6:4 이며 베이직과 뉴베이직의 상품을 주로 구성하고 트렌드를 접목하면서 차별된 컬러 매치를 통해 타 브랜드에 비해 신선함을 강조하고 있다. 가격대는 춘하시즌 상품기준 점퍼류가 3만9천~5만9천원, 셔츠 1만9천~3만4천원, 스웨터 2만3천~3만9천원, 청바지 2만9천~4만9천원으로 상품력 대비 저렴한 것을 표방한다. 유통망은 백화점을 포함 로드숍이나 할인점 온라인쇼핑몰 등을 동시 공략할 방침이다.
현재 총괄본부장으로 캐주얼 「쏘베이직」 「잭앤질」등을 거친 유세준 이사가 있으며 「리틀브렌」 「월튼」 「인터크루」 「라파폴로」 등을 거친 김은경 실장이 상품기획을 맡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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