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앤루」 매장서 ‘상담’ 마케팅
allin|03.10.01 ∙ 조회수 5,087
Copy Link
매일유업의 계열사인 전자상거래 전문업체 IDR인터내셔널(대표 이철재 www.allo-lugh.com)이 유아복 브랜드 「알로앤루(allo-lugh)」를 런칭, 이달부터 본격적인 유통망 확장에 들어간다. 이에 따라 마케팅도 강화할 계획.
블루 색상을 메인 컬러로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절제된 라인을 보여주는 「알로앤루」는 기존 유아복과는 다른 형태의 다양한 마케팅으로 고객을 유치해나갈 전략이다. 현재 IDR이 운영하는 우리아이닷컴 ‘www.urii.com’ 회원 중 온라인 방문율이 잦은 고객 1백만명을 선별, 이들이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한 온-오프 홍보전략을 펼치기로 했다. 또 육아와 관련된 내용을 주제로 한 대화 및 모임공간을 추가하는 등의 서비스 지원으로 시너지를 낸다는 전략이다.
또 매장 판매원이 육아문제를 같이 고민하고 해결해 주는 상담자로서 기능을 갖도록 본사에서 전문가적인 교육을 실시하는 것을 방침으로 설정했다. 이를 통해 아기엄마들이 매장에서 상품판매부터 육아상담까지 함으로써 공동체적인 유대감을 갖게 한다는 게 목적.
「알로앤루」는 이처럼 기존 유아복과의 마케팅 적인 부분에서 차별화를 시도하면서 상품력을 높이고 가격을 합리적으로 저렴하게 책정함으로써 단기간 내 빠른 시장안착을 기대하고 있다.
대리점 개설 조건(현금 취급점 기준)
☎ Fashionbiz 구독문의 : 02-515-2235
정기구독을 하시면 패션비즈의 전체 기사내용과 다양한 컨텐츠를 모두 보실수 있습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