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스몰월드」 할인점 겨냥
allin|03.06.11 ∙ 조회수 4,089
Copy Link
아피아(대표 박용석)가 올 가을부터 선보일 아동복 「디즈니스몰월드」가 할인점 아동복 그룹 내에서 차별되는 컨셉형 브랜드로의 자리매김을 준비중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이콘들을 제품에 반영하고 교육적인 측면 또한 디자인DP에 담았다.
‘월드 오브 뮤직(a world of music)’이라는 신나는 느낌을 테마로 엮은 03년 F/W 상품은 기타 모양의 장식이 눈에 띄는 데님 청재킷, 지구본에 세계 각국 아이들이 손을 잡고 있는 그림이 프린트돼 있는 기본 티셔츠와 여자 아이들이 좀더 편안하고 놀 수 있고 안전함을 고려한 치마형태의 큐롯바지 등 디자인이 독특하고 다양하다. 매장 구성에 있어서도 마찬가지. 매장 곳곳에는 중국 일본 아프리카 네덜란드 폴란드 하와이 등 세계 각국 아이들의 형상을 담은 인형들도 선보인다.
「디즈니스몰월드」는 이러한 인형을 브랜드를 알리는 마케팅의 소도구로 사용하고 생산원가에 해당되는 가격으로 판매도 한다는 전략이다. 인형을 포함해 액세서리도 많다. 1만5천원 정도의 데님 가방과 3천~5천원선의 패션 양말, 헤어 용품코너를 꾸며 매장구성을 차별화하기로 했다. 또 요즘 아이들 신체 사이즈와 관련 지식이 부족할 수 있는 신세대 주부들에게 도움을 줄 판매사원겸 전문인력을 배치한다는 계획이다.
「디즈니스몰월드」는 올 연말까지 할인점 및 로드숍 매장 30개점을 확보해 36억원을 달성할 계획이다.
☎ Fashionbiz 구독문의 : 02-515-2235
정기구독을 하시면 패션비즈의 전체 기사내용과 다양한 컨텐츠를 모두 보실수 있습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