獨 잡화 「크럼플러」 상륙 !
zzang|03.04.21 ∙ 조회수 4,308
Copy Link
독일의 유명 가방 전문 브랜드 「크럼플러(Crumpler)」가 드디어 한국에 상륙했다. 수년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았던 「크럼플러」를 많은 경쟁 업체들을 따돌리고 결국 크럼플러코리아(대표 송천수)가 전개하게 됐다.
인터넷 쇼핑몰 업체인 딜텍21의 계열사인 클럼플러코리아는 현재 「크럼플러」를 자사 쇼핑몰과 명동 아바타몰 명품관을 통해 판매중이며 하반기부터는 백화점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현재 이 회사는 시트콤 논스톱에 탤런트 최민영에 상품을 협찬하면서 스타마케팅을 진행중이며 점차 프로모션 영역을 넓혀 나갈 방침이다.
「크럼플러」 가방은 독창적인 디자인 화려한 컬러를 특징으로 하는 독일의 명품 가방으로 「휴거보스」 디자이너 출신들이 뭉처 만든 브랜드. 호주 해안선에서 디자인 모티브를 얻은 제품은 부드러운 곡선, 독특한 컬러로 이미 미국 유럽 일본 등에서는 패션 가방으로 급신장하고 있다. 일반 캐주얼 착장에 어울리는 제품에서 사진용 가방 및 지갑 등으로 구성되며 내년부터는 의류 및 신발이 추가된다.
크럼플러코리아는 올해말까지 백화점 전문점 중심으로 유통망을 한정하면서 20대 초중반의 패션 리더를 겨냥해 고급 상품을 전개할 계획이다. 가방 소비자 가격은 10만원후반에서 30만원대 초반이다.
☎ Fashionbiz 구독문의 : 02-515-2235
정기구독을 하시면 패션비즈의 전체 기사내용과 다양한 컨텐츠를 모두 보실수 있습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