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Burberry) 하우스 라인 론칭

FDN1|03.01.02 ∙ 조회수 5,131
Copy Link
-버버리가 식탁 예술과 데코레이션 라인을 제안하다

창립이래 처음으로 영국 명품 브랜드인 「버버리」가 가정을 위한 인테리어 용품 라인을 런칭 했다. 「Burburry House」라고 명명된 이 라인은 현대적이면서도 모던한 스타일. 「버버리」의 상징인 그 유명한 베이지, 보르도, 검정 색의 스코틀랜드 무늬를 디자인에 이용했으며 빨간 색과 보르도 색으로 그래픽적인 대비를 넣어주었다.

이 하우스 라인의 식탁 예술은 크리스탈, 은식기, 자기와 식탁 천으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버버리」는 하우스 인테리어와 관련 된 많은 제품들, 침대 커버, 방석, 향기나는 초, 유리 꽃 병, 액자, 선물용 상자와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 라인을 내놓았다. 현재로서는 「Burberry House」 제품들을 런던, 파리, 바르셀로나와 뉴욕 매장에서 독점적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현재 Gus그룹 소유인 버버리사는 2002년 1/4 분기에만 15%의 매출 상승을 기록했다. 이는 런던의 Heathrow공항, Hong Kong, 바르셀로나, Coral Gables(Florida)의 최근 계속된 매장 오픈과 연관성이 있는 듯하다. 때문에 버버리사는 앞으로 몇 주 내에 런던에 또 다른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고 이태리에도 최초 입성을 위해 밀라노에도 2003년 내에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 Fashionbiz 구독문의 : 02-515-2235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