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 텍스타일 & 가먼트쇼 개최

sky1|02.06.18 ∙ 조회수 5,225
Copy Link
동아TV(대표 이태형)와 중국국영전람공사가 주최하는 상해 국제 텍스타일 & 가먼트쇼(SITEGS)가 오는 9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중국 상해 SBM(Super Brand Mall)에서 개최된다.

동아TV는 새로운 형태의 해외시장 진출 방식과 미디어를 통한 광고.홍보.마케팅 전략을 갖춘 전문적인 전시회가 필요하다고 판단해 국내 섬유.의류 업체들의 중국진출을 위한 행사를 진행하는 것. 특히 이 전시회는 해외 바이어들이 한눈에 국내의 섬유.의류를 보고 소싱할 수 있는 원스탑 바잉시스템(One-Stop Buying System)을 갖춘 수주의 장이 될 것이라는 기대다. 또한 중국과 상호협력 및 투자를 통해 파트너로서의 중국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는 의지다.

8천5백평 규모로 진행되는 이 행사의 참가비용은 스탠다드 부스가 2백만원, 스페셜 부스 3백만원, 패션쇼가 5백만원. 참가사는 한국이 60%, 중국 25%, 양국을 제외한 해외가 15%. 예상 관람 인원은 2만명으로 유통바이어, 디스트리뷰터, WHOLE SALER, 매뉴팩터, 업계 관계자, 프레스 등이 참관할 것으로 예상한다. 행사기간 3일 동안 패션쇼가 일별 3회 개최될 예정이다.

이 행사는 동아TV와 동아무역상사가 주관하고 중국방직센터와 중국 유행색 협회가 후원한다.

문의) 동아TV 전략프로모션 DIVISION 김동수 실장/ 장수영 부장 Tel (02)559-3470~1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