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츠」축구를 캐릭터로…

gia1|02.03.03 ∙ 조회수 4,812
Copy Link
사보이유통(대표 김남웅)의 스포츠캐주얼「루츠」가 월드컵 축구 선수들을 캐릭터화 시켜 본격적인 월드컵 프로모션에 들어간다. 이 브랜드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인물 캐릭터를 티셔츠 등에 프린트하고 재미있는 캐리커쳐와 다양한 컬러 티셔츠로 월드컵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또한 월별 테마에 따라 매장 분위기와 상품에 차별화를 두고 3월부터 지속적인 스포츠 무드를 이끌어 낼 계획.

이 브랜드는 3월부터 베이직한 프레피 룩을 집중적으로 선보이는 동시에 컬러와 그래픽적 느낌이 강한 로고 플레이 티셔츠를 전개해 스포티즘을 내세울 예정이며 4,5월은 트렌디 아이템인 프리 힙합 룩을 출시해 로고 티셔츠와 데님 힙합 팬츠를 크로스 코디할 수 있도록 한다. 본격적인 Hot summer시즌에 들어가는 6월은 썸머 빈티지를 테마로 한 강한 패턴물을 출시하며 스포츠 열풍이 계속될 것을 감안해 축구를 소재로 한 다양한 프린트 티셔츠와 스포티한 로고, 스트라이프를 선보일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